고객만족경영

여성폭력 예방과 근절, 폭력 피해자에 대한 지원을 위해
전문성과 경험을 바탕으로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고객만족경영

CS Vision

고객중심 서비스 혁신 및 품질향상을 통한
‘여성인권’가치를 증진시키는 공공기관


고객헌장
- 국민께 드리는 한국여성인권진흥원의 약속 -

고객헌장
- 국민께 드리는 한국여성인권진흥원의 약속 -

한국여성인권진흥원은 여성폭력 방지 및 피해 지원을 위한
중추적 역할을 수행할 수 있도록 다음과 같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1. 여성폭력 예방과 피해자 지원을 위한 전문적이고 통합적인 업무 수행을 통해 성평등 사회를 실현하고자 노력하겠습니다.

2. 업무 품질을 제고하고 일하는 방식을 혁신하기 위해 꾸준히 노력함으로써 국민께 보다 나은 지원을 제공하겠습니다.

3. 책임 있고 공정하며, 정확하게 일을 처리함으로써 믿을 수 있는 공공기관이 되겠습니다.

4. 우리의 역할과 기능을 잘 수행하고 있는지 국민께 평가를 받고, 그 결과를 공개하여 기관 운영에 반영하겠습니다.

우리는 이 약속을 지키기 위하여 구체적인
「핵심임무 및 고객응대 이행표준」을 정하고 성실히 실천하겠습니다.


한국여성인권진흥원 임직원 일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