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만족경영

여성폭력 예방과 근절, 폭력 피해자에 대한 지원을 위해
전문성과 경험을 바탕으로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CS Vision

고객만족을 최우선으로 하는 여성인권 허브기관


고객서비스 헌장

한국여성인권진흥원은 우리 사회에 존재하는 다양한 형태의 여성폭력을 근절하여 성평등 사회를 실현하고, 여성폭력 예방 및 피해자 지원 사업을 통해 여성인권 향상에 기여하는 공공기관으로, 임직원 모두는 고객님께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할 것을 약속드리며 다음의 사항을 성실히 실천하겠습니다.

  • 우리는 항상 고객을 만족시킬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우리는 더 나은 서비스 제공을 위해 전문성과 역량을 강화하겠습니다.
  • 우리는 투명하고 공정한 업무처리로 믿을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겠습니다.
  • 우리는 고객의 입장에서 서비스를 발굴하고, 기존의 업무 절차와 제도를 개선함으로써 지속적인 혁신을 추구하겠습니다.
  • 우리는 고객에게 잘못 제공된 서비스가 있다면 적극적으로 대응하여 바로 개선하도록 하겠습니다.
  • 우리는 우리 원의 노력과 실천에 대하여 정확한 평가를 받아 국민께 공개하고, 기관운영에 반영하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우리는 위의 약속을 지키기 위하여 구체적인 「고객서비스 이행 표준」을 정하여 성실히 이행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한국여성인권진흥원 임직원 일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