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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2년 한국여성인권진흥원 고객의견 개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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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2022년 한국여성인권진흥원 고객의견 개선 이행 2022년 한국여성인권진흥원의 고객만족을 위한 노력을 소개합니다. >> 고객의 소리를 어떻게 개선했을까요?
  • ▶ 한국여성인권진흥원은 고객만족을 위하여 임직원 모두 최선의 노력을 다하였습니다. 경영진의 CS운영위원회 참여 활성화 CS경영전략 수립 CS경영 정책방향 설정 CS-TF 조직 운영 고객대응 역량 강화 고객중심서비스 확대로 기관 서비스 만족도 향상을 위한 다각적 노력 공공기관 고객만족도조사 추진 기관 서비스 품질에 대한 고객평가 이행 고객 VOC 개선을 위한 기반 마련 고객접점 서비스 혁신 고객과 소통 확대 VOC 민첩한 대응 및 개선 노력 고객중심 맞춤형 서비스 제공
  • 한국여성인권진흥원의 고객의견 개선 과정은 다음과 같습니다. VOC발생 및 수집 VOC 발생 원인 분석 및 개선 계획 수립 수용가능 점검 차년도 환류 반영 및 미개선 VOC 개선 완료 점검  VOC 개선 추진 반영 여부 확인 (연중)
  • 한국여성인권진흥원 VOC개선 이행 첫 번째 교육 홍보 강화 및 교육 정보 적극적 제공 [교육정보를 상세하게 안내해주세요. 교육홍보를 강화해주세요.] 교육포털 내 시기별/주제별 웹 홍보물 상세 게시 교욱안내서 [종사자 보수교육 안내서] [이러닝 교육과정 안내서] 제작 / 배포 등
  • 한국여성인권진흥원 VOC 개선 이행 두번째 수요자 중심의 교육 콘텐츠 강화 및 양질의 교육 제공 [시의성 있고 이슈를 반영한 교육이 필요합니다.] [실무에 도움이 되는 교육을 희망합니다.] 개정 법률 제도 변화 등의 이슈, 현안, 시의성을 반영한 [이러닝 컨텐츠]등을 신규 개발 [교육 모니터링] 운영, 전문가 자문, 환류회의 등을 통해 교육의 질 제고 , 상/하반기 교육수요조사 결과를 반영한 수요자 중심 맞춤형 교육 기획/운영
  • 한국여성인권진흥원 VOC 개선 이행 세 번째 온라인 교육 환경 개선 및 안정화 추진 [교육포털 시스템 기능을 향상시켜주세요] [안정된 온라인 교육이 필요합니다.] 교육포털 기능개선을 통한 사용자 편의성 향상 원격지원서비스 적용으로 시스템 사용자 민원 적시 대응 등 온라인 교육환경 개선 노력 기관 온라인스튜디오 환경 정비, 전문 온라인 스튜디오 임차를 통한 기술적 안정성 향상
  • 한국여성인권진흥원 VOC 개선 이행 네 번째 [기관에 맞는 맞춤 컨설팅이 필요합니다.] [차별화된 컨설팅이 필요합니다.] 컨설턴트 역량을 강화(컨설턴트 사전 워크숍/역량강화 워크숍 등) 하여 컨설팅 효과성 향상 노력 , 기관유형(해바라기센터 1366등) 및 현안별(신규개소, 개인, 정보보호 등) 컨설팅 기확을 통하여 기관 맞춤형 컨설팅 추진 , [컨설팅 참여기관 안내서] [컨설턴트 가이드북] 제작/배포를 통한 사업 이해도 제고
  • 한국여성인권진흥원은 앞으로도 고객의 의견을 귀담아 듣고, 불편사항을 적극적으로 개선하겠습니다. 고객만족, 고객감동을 위하여 더욱 노력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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