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정부 로고 이 사이트는 대한민국 공식 전자정부 사이트입니다.
진흥원소식

여성폭력 예방과 근절, 폭력 피해자에 대한 지원을 위해
전문성과 경험을 바탕으로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진흥원소식

영문웹진 결(KYEOL) 개관 (2021.8.13.금)

  • 작성자김정미
  • 작성일2021-08-13
  • 조회714

일본군위안부문제연구소는 일본군위안부문제에 대한 대국민 인식 제고 및 관련 콘텐츠를 제공하기 위해 20193월부터 웹진 을 운영해왔습니다. 연구소는 위안부문제에 대한 국제적 공감대 확산과 신빙성 있는 영문 자료 제공을 위해 영문 웹진 서비스를 준비했습니다.

 

영문 웹진 은 일본군위안부피해자 기림의 날인 814일을 기념하고자 오늘, 2021813() 오전 9시에 개관합니다.



본 영문 웹진은 자료해제, 논평, 좌담, 에세이, 인터뷰와 같은 기존 국문 웹진의 원고는 물론, 그동안의 연구 성과와 활동을 보여주는 다양한 자료들도 함께 보여드릴 예정입니다. 특히 자료실 페이지에서는 일본군위안부와 관련하여 일본군과 정부가 개입하였음을 알 수 있는 주요 역사적 자료의 해제본을 영어로 번역한 자료 및 영미권 교사와 학생을 위한 교육용 영문 콘텐츠 등 중요한 자료들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연구소는 영문 웹진을 통해 국제사회에 일본군위안문제를 더욱 적극적으로 알림과 동시에 영어권 교육자 및 연구자들에게 신뢰성 있는 정보와 자료를 제공함으로써 역사 왜곡 시도에 대응하고 올바른 역사적 사실을 교육할 수 있기를 기대합니다.





 

연구소는 영문 웹진을 통해 국제사회에 일본군위안부문제를 더욱 적극적으로 알림과 동시에 영어권 교육자 및 연구자들에게 신뢰성 있는 정보와 자료를 제공함으로써 역사 왜곡 시도에 대응하고 올바른 역사적 사실을 교육할 수 있기를 기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