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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 2021년 공공기관 고객만족도조사 실시 및 고객만족도조사 관련 개인정보 제3자 제공사항 알림

  • 작성자기관홍보
  • 작성일2021-12-06
  • 조회1485
  • 담당부서명전략기획팀

[공지] 2021년 공공기관 고객만족도조사 실시 및

고객만족도조사 관련 개인정보 제3자 제공사항 알림

 

 

한국여성인권진흥원은 기획재정부 주관 공공기관 고객만족도조사 대상기관입니다.

공공기관 고객만족도조사는 매년 시행하고 있으며, 한국여성인권진흥원은 고객과의 소통을 통한 서비스 품질을 향상하고자 하는 아래와 같이 고객만족도조사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본 조사는개인정보보호법18조제2항제2,공공기관의 운영에 관한 법률13조제2, 동법시행령 제17조제3항에 의거하여 실시하며 기획재정부에서 선정한 주간사에서 실사업체 선정 후, 전화 조사로 진행됨을 알려드립니다.

 

- 조사대상 : 20211년 동안 진흥원을 이용한 고객 중 일부

- 조사방법 : 전화 조사(기획재정부에서 선정한 기관에서 직접 조사)

- 조사기간 : 202112월 말 ~ 20222월 말(예정)

 

 

이번 조사를 통해 수집된 자료는 진흥원의 서비스 개선을 위한 소중한 자료로 활용될 예정이며, 고객님의 개인정보 및 응답하신 설문내용은 철저히 보안하에 관리되고 조사 목적 외에는 사용되지 않습니다.

 

감사합니다.

 

 

 

공공기관 고객만족도조사 관련 개인정보 제3자 제공사항 알림

 

ㅇ 한국여성인권진흥원은 정보주체의 동의, 법률의 특별한 규정 등개인정보보호법17조 및 제18조에 해당하는 경우에만 개인정보를 제3자에게 제공합니다.

 

ㅇ 한국여성인권진흥원은 다음과 같이 개인정보를 제3자에게 제공하고 있습니다.

 

- 제공 일자 : 2021. 12. 6.

- 제공의 법적 근거 : 개인정보보호법18조제2항제2, 공공기관의 운영에 관한 법률13조제2, 동법시행령 제17조제3

- 제공받는 자의 개인정보 이용 목적 : 공공기관의 고객만족도조사를 위한 한국여성인권진흥원의 서비스를 직접 경험한자에 대한 설문조사 실시

- 제공하는 개인정보 항목 : 서비스 받은 업무명, 고객사명(법인), 성명, 성별, 연령대(필요시), 직급, 전화번호, 주소

- 제공받는 자의 보유기간 : 2021년도 공공기관 고객만족도 조사 완료시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