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공공기관 고객만족도조사 실시 안내]
한국여성인권진흥원은 기획재정부 주관 공공기관 고객만족도 조사 대상기관입니다.
공공기관 고객만족도 조사는 매년 시행하고 있으며, 한국여성인권진흥원은 고객과의 소통을 통한 서비스 향상을 위하여 아래와 같이 고객만족도 조사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본 조사는 「개인정보보호법」 제18조제2항제2호, 「공공기관의 운영에 관한 법률」 제13조제2항, 동법시행령 제17조제3항에 의거하고 실시하며, 기획재정부에서 선정한 주간사에서 실사업체 선정 후, 전화 조사로 진행됨을 알려드립니다.
- 조사대상 : 2019년 1년 동안 진흥원을 이용한 고객 중 일부
- 조사방법 : 전화 조사(기획재정부에서 선정한 기관에서 직접 조사)
- 조사기간 : 2019년 12월 말 ~ 2020년 2월 말
- 주관사업자 : ㈜기술과가치
이번 조사를 통해 수집된 자료는 진흥원의 서비스 개선을 위한 소중한 자료로 활용될 예정이며, 고객님의 개인정보 및 응답하신 설문내용은 철저히 보안하에 관리되고 조사 목적 외에는 사용되지 않습니다.
감사합니다.
[ 2019년 공공기관 고객만족도조사 관련 개인정보 제3자 제공사항 알림 ]
ㅇ 한국여성인권진흥원은 정보주체의 동의, 법률의 특별한 규정 등 「개인정보보호법」제17조 및 제18조에 해당하는 경우에만 개인정보를 제3자에게 제공합니다.
ㅇ 한국여성인권진흥원은 다음과 같이 개인정보를 제3자에게 제공하고 있습니다.
- 제공 일자 : 2019. 12.
- 제공의 법적 근거 : 「개인정보보호법」 제18조제2항제2호, 「공공기관의 운영에 관한 법률」 제13조제2항, 동법시행령 제17조제3항
- 제공받는 자의 개인정보 이용 목적 : 공공기관의 고객만족도조사를 위한 한국여성인권진흥원의 서비스를 직접 경험한자에 대한 설문조사 실시
- 제공하는 개인정보 항목 : 서비스 받은 업무명, 고객사명(법인), 성명, 성별, 연령대(필요시), 지역, 전화번호
- 제공받는 자의 보유기간 : 2019년도 12월 말 ~ 2019년도 공공기관 고객만족도조사 완료시까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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