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만족경영
  • 사이트맵
  • English
  • RSS

한국여성인권진흥원, Women's Human Rights Institute of Korea

오시는길
자료실 뉴스레터신청 맨위로


고객만족경영

CS 비전

고객만족을 최우선으로 하는 여성인권 허브기관

고객서비스 헌장

한국여성인권진흥원은 우리 사회에 존재하는 다양한 형태의 여성폭력을 근절하여 성평등 사회를 실현하고, 여성폭력 예방 및 피해자 지원 사업을 통해 여성인권 향상에 기여하는 공공기관으로, 임직원 모두는 고객님께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할 것을 약속드리며 다음의 사항을 성실히 실천하겠습니다.

우리는 항상 고객을 만족시킬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우리는 고객의 경쟁력 강화를 위해 지원서비스의 전문성을 강화하겠습니다.

우리는 투명하고 공정한 업무처리로 믿을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겠습니다.

우리는 고객의 편의를 위해 업무 절차 및 제도를 개선하고 현장 중심의 서비스를 제공하겠습니다.

우리는 고객에게 잘못 제공된 서비스가 있다면 적극적으로 대응하여 바로 개선하도록 하겠습니다.

우리는 위의 고객 서비스 약속을 반드시 지키기 위하여 구체적인 서비스 이행표준을 정하여 성실히 이행하겠습니다.

2016년 4월 14일
한국여성인권진흥원 임직원 일동

고객서비스 이행표준

  • 우리의 고객
    • 내부고객 : 직원, 이사회
    • 외부고객 : 여성폭력피해자, 피해자 지원시설 및 종사자, 관련 부처 및 지방자치단체, 일반국민
  • 고객을 맞이하는 우리의 자세
    • 제1장 직접 방문하시는 경우
      • 방문하시는 고객의 불편함이 없도록 정문 앞에는 건물 안내도를, 층별 입구에는 담당자 성명 및 전화번호를, 책상 앞에는 명패를 비치하겠습니다.
      • 고객을 맞이할 때는 밝은 얼굴로 “안녕하십니까? 무엇을 도와드릴까요?”라고 인사를 드린 후 업무를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 방문고객을 해당부서의 담당자에게 친절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 방문고객이 불필요하게 기다리시지 않도록 다른 업무를 처리 중이라도 즉시 하던 일을 중단하고 고객의 말씀을 경청하겠습니다.
      • 용무를 마치고 돌아가시는 고객에 대하여 “감사합니다. 안녕히 가십시오.” 라고 정중하게 인사하겠습니다.
    • 제2장 전화로 서비스를 이용하시는 경우
      • 전화는 벨이 3회 이상 울리기 전에 받겠으며 항상 친절하고 정확하게 응대하겠습니다.
      • 전화를 주신 고객에게 “한국여성인권진흥원 ㅇㅇㅇ팀 ㅇㅇㅇ입니다.”라고 알아듣기 쉽도록 정확한 발음으로 소속과 이름을 밝히겠습니다.
      • 다른 부서 소관 업무에 대하여 문의를 받는 경우에는 “고객님의 전화를 ㅇㅇㅇ팀의 담당자에게 돌려드리겠습니다. 혹시 전화가 끊어지면 735-0000번으로 전화하셔서 담당직원을 찾아주시기 바랍니다.”라고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 제3장 온라인을 이용하시는 경우
      • 홈페이지(www.stop.or.kr)를 통해 우리 원의 정보를 상세히 설명하여 별도의 전화나 방문이 없이도 고객이 원하는 정보를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 홈페이지에 고객이 건의사항을 올릴 수 있는 메뉴를 만들어 7일 이내에 회신하고 부득이한 사유로 처리기간이 7일 이상 소요될 경우에는 중간진행 사항 및 예상 소요시간을 먼저 안내하겠습니다.
    • 제4장 정보제공 및 고객 비밀 보호
      • 우리 원이 업무수행 중 작성, 취득하여 관리하는 정보를 고객이 요청할 경우에는 관련 절차에 의거 열람, 사본, 복제 등의 형태로 공개하여 고객의 알권리를 존중하겠습니다.
      • 고객 상담 및 업무 중 지득한 고객의 인적사항 및 관련정보는 기밀사항으로 처리하여 유출되지 않도록 하겠으며, 특히 온라인을 통해 처리되는 개인정보 보호를 위하여 ‘개인정보 보호법’을 준수하겠습니다.
문의
(전화) 02-735-5182 (팩스) 02-735-2051
(이메일) webmaster@stop.or.kr
시행일 : 2016년 4월 14일 부터
  

유관정보

  • 여가부 문자소식, 문자로 편리하게 받아보세요!
  • 온라인 다문화 이해교육 다누리배움터
  • 한국건강가정진흥원, KOREAN INSTITUE FOR HEALTHY FAMILY
  • 평창올림픽- 이제는 평창입니다, 2018 평창 동계올림픽대회 및 동계패럴림픽대회
  • 여성가족부
  • I'm The Evidence, 일본군 위안부 피해자 e-역사관
  • 여성긴급전화 1366현황
  • 예방교육통합관리
  • 안전신문고
  • 청렴신문고, 부패방지, 공익보호
  • 세대별 일자리 영상 '일이 오너라!'
  • 한국양성평등교육진흥원
  • 한국여성정책연구원
  • 여성가족부 정책자료실
  • 한국청소년활동진흥원, Korea Youth Work Agency
  • 양성평등, 우리의 미래입니다! 양성평등 희망로드 캠페인
X
Login

브라우저를 닫더라도 로그인이 계속 유지될 수 있습니다. 로그인 유지 기능을 사용할 경우 다음 접속부터는 로그인을 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단, 게임방, 학교 등 공공장소에서 이용 시 개인정보가 유출될 수 있으니 꼭 로그아웃을 해주세요.

아이디가 없으신 분은

회원가입 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X